본문 바로가기
🌈국제Global

“Turkey’s looming dictatorship” 독재정권 터키

by korejessica 2023. 1. 26.
반응형

 

Turkey could be on the brink of dictatorship 독재 정권이 코 앞


Says the Economist cover article.

Presidency Communications Director Fahrettin Altun responds by saying this is an "intellectually lazy, dull, and purposefully ignorant depiction of Türkiye."
의도적으로 무지한 묘사


다가오는 튀르키예 선거는 영국의 영향력 있는 주간지인 이코노미스트의 이번 주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터키 국기의 초승달 모양에는 대통령과 정의개발당(AKP) 의장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의 실루엣이 '터키의 다가오는 독재정권'이라는 제목으로 사용됐다.

이코노미스트는 이번 주 표지 기사에서 5월에 치러질 것으로 예상되는 선거에 대해 튀르키예가 NATO에서 중요한 국가 중 하나이며 "발칸 반도 서부, 지중해 동부, 그리고 최근에는 아프리카에서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고 썼습니다.

이코노미스트의 표지 기사는 에르도안이 집권 기간이 길어질수록 더 독재적이 되었다고 주장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ountry is on the brink of disaster
위기에 처한 터키


The cover article of the Economist argued that Erdoğan grew more autocratic the longer he stayed in power and made the following points:

이코노미스트의 표지 기사는 에르도안이 집권 기간이 길어질수록 더 독재적이 되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래서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이 오는 5월 14일에 열릴 것이라고 제안한 터키의 대통령 선거(총선포함)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오늘날 심각한 결함이 있는 민주주의를
전면적인 독재로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에르도안 씨가 집권하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그는 더 독재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총리로 11년을 보낸 후, 그는 대통령으로 선출되었고 그 자리를 지배적인 자리로 바꾸는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2016년 쿠데타 시도 이후, 그는 수만 명의 사람들을 직장에서 쫓아내거나 체포했습니다.

비평가들을 감옥으로


그는 야당 지도자들을 포함한 많은 비판자들을 감옥에 집어넣었습니다. 그는 AK 정당 내에서 라이벌들을 배제했고 법원을 이용하여 반대자들을 괴롭히며 사법부를 굴복시켰습니다.


Thus, he has imposed on a previously independent central bank a monetary theory that is flatly bonkers. He thinks the cure for inflation is to make money cheaper. This is the main reason why Turkish inflation is 64%.

따라서 그는 이전에 독립된 중앙 은행에 완전히 괴짜인 통화 이론을 부과했습니다. 그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치료법은 돈을 더 싸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터키 인플레이션이 64%인 주된 이유입니다.


Voters pushing back
반발하는 도시의 유권자들


특히 도시의 유권자들의 반발이 예상됩니다.
3년 전 Erdogan의 정당은 앙카라, 이스탄불, 이즈미르의 3대 도시 시장 선거에서 패배했습니다.

에르도안 대통령의 가장 그럴듯한 라이벌인 이스탄불 시장 에크렘 이마모글루(Ekrem Imamoglu)는 최근 자신의 첫 번째 시장 승리를 무효화한 선거 관리들을 "멍청이"라고 부른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고 정치 활동이 금지됐습니다. 정부는 헌법재판소에 최대 쿠르드 정당인 HDP를 해체시킬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선거 앞 두고 양 당의 별의 별 공방이
예상됩니다.
치우치지 않게 양쪽 모두에게 귀 기울여서
마음이 편하게 움직이는 쪽이 내 편 아닐까요?


Source : https://m.bianet.org/english


반응형

댓글